객실안내 예약안내 카페테리아
호텔소개 오시는길 주변관광지 전화하기
HOME / TRAVEL / 볼거리

TRAVEL

볼거리

남포동

호텔마르쉐에서: 약1km 이내, 도보로 10분 이내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부산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부산의 구도심이고 시장, 백화점, 영화관 등이 밀집해 있는 상업 중심지역이다. 현재 부산진구 부전동(서면)과 함께 부산의 양대 도심이다.

광복동

호텔마르쉐에서: 약1km 이내, 도보로 10분 이내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국제시장 등 상가와 점포가 밀집한 부산의 중심 상권 지역이며 용두산공원, 인접의 자갈치 시장 등 부산의 명소가 많은 문화 관광중심 지역이다.

부산국제영화제(BIFF) 광장

호텔마르쉐에서: 약340m , 도보로 약5분
행사시기: 2017.10.12~10.21
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매년 가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화의전당 일원에서 개최되는 국제영화제다. 도쿄, 홍콩국제영화제와 더불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제다.

보수동 책방골목

호텔마르쉐에서: 약460m, 도보로 약7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책방골목길여러 책들의 고서, 동양학, 소설, 외국원서, 참고서, 실용서, 만화, 잡지, 아동서적, 교과서, 헌책 등에 이르기까지 각 서점이 전문적으로 운영되고 있다.

감천문화마을

호텔마르쉐에서: 약2km, 차로 약10분주소: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2로부산지역의 예술가와 주민들이 합심해 담장이나 건물 벽에 벽화등을 그리는 ‘마을미술 프로젝트’가 진행되어 부산의 관광명소가 되었다.

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

호텔마르쉐에서: 약500m, 도보로 약8분
기간: 2019.11.16(토)~2020.01.05(일)
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중앙로 1 광복로광복로 일대에서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전등들로 광복로 일원을 가득 채울‘부산트리문화축제’를 개최한다.

HOME / TRAVEL / 먹거리&쇼핑

TRAVEL

먹거리&쇼핑

부평 깡통시장

호텔마르쉐에서: 약200m, 도보로 약3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33번길 32깡통시장은 6.25후 미군이 진주하면서 군용 물자와 함께 온갖 상품들이 밀수입되었는데 특히 과일, 생선 등 갖가지 통조림이 많이 수입되어 시장의 이름이 깡통시장이 되었다고 한다.

자갈치시장

호텔마르쉐에서: 약700m 이내, 도보로 약10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부산의 상징적 랜드마크로 자리 매김하여 세계 제일 어패류 종합시장으로 국제관광 명소화의 기대 효과를 가지는 상징적인 곳이다.

광복동 먹자골목

호텔마르쉐에서: 약400m , 도보로 약6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60년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다. 떡볶이, 오뎅, 만두, 오징어무침 등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먹거리와 주인들의 후한 인심에 외국인들에게 이미 인기가 높다.

부산 차이나타운특구

호텔마르쉐에서: 약3km, 차로 약10분 주소: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179번길중국 상해시와 부산시가 자매결연을 맺은 것을 계기로 상해문 건립 등 조형물 및 기반시설을 설치하고 상해거리라 불렀다.

국제시장

호텔마르쉐에서: 약370m , 도보로 약6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신창동4가한국전쟁 이후 미군 군용 물자와 부산항을 통해 밀수입된 물자들이 유통되어 시장의 규모가 확장되었다. 이 시장을 배경으로 한 동명의 영화가 개봉되었다.

롯데백화점 광복점

호텔마르쉐에서: 도보 10분 거리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아쿠아몰에는 세계최대 규모의 실내 영상 음악 분수인 아쿠아틱쇼가 설치되어있다.

HOME / TRAVEL / 힐링&트래킹

TRAVEL

힐링&트래킹

송도해수욕장

호텔마르쉐에서: 약3.3km, 차로 약12분 주소: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2013년 개장 100주년을 맞이했다.
길이는 800m, 폭은 50m 이다. 수변공원의 면적은 30,000㎡이다.

용두산공원

호텔마르쉐에서: 약1.2km, 도보로 약18분 주소: 부산광역시 중구 용두산길부산항과 영도가 내려다보이는 경승지이며, 특히 부산탑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이 아름답다.

송도 구름산책로

호텔마르쉐에서: 약3.3km, 차로 약12분 주소: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송도 구름산책로

태종대

호텔마르쉐에서: 약10km, 차로 약35분 주소: 부산광역시 영도구 전망로 316부산 일대에서 보기 드문 울창한 숲과 기암 괴석으로 된 해식절벽 및 푸른 바다 등이 조화를 이룬다.

이기대

호텔마르쉐에서: 약12km, 차로 약25분주소: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3동 산25장산봉 동쪽 산자락에 바다와 면하여 있는 공원이다. 기묘한 바위로 이루어진 암반들이 바다와 접해 있어 낚시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.

유엔기념공원

호텔마르쉐에서: 약12km, 차로 약20분 주소: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4동 유엔군(국제연합군) 사령부가 6·25전쟁 당시 한국에 파병되었던 유엔군 전몰장병들의 유해를 안장하기 위하여 재한유엔기념공원으로 조성한 유엔군 묘지이다.